여우우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야채 샐러드 지인이농사지어신 샐러드상차ㅗ라고합니다 일반상추랑은 비교불가 샐러드상추는 일단 식감이 살아있어 씹어먹으면 소리부터달라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좋더라구요 샐러드상추를 손으로찍어 올리브오일 발사밀소스랑 같이억어도 맛있어요 저는그냥오리앤탈소스만 뿌려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4.9(리뷰 126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