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1
타코샐러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타코샐러드보울같은걸 진짜 좋아하는데
안에 야채랑 아보카도 치즈 고기에 사워크림 듬뿍 뿌려서 비빈담에 그릇처럼 생긴 저 빵? 부분을 조각내서 같이 떠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
조합이 최고라 자주 시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