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세븐일레븐 닭가슴살 가든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세븐일레븐 닭가슴살 가든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1
치킨 먹고 남은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닭가슴살 버섯 마늘을 기버터에 볶아줍니다. 야채에 사과 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를 섞어줍니다. 드레싱은 땅콩잼에 맛간장 물을 넣고 섞어서 만들었습니다. 전에는 우유에 땅콩잼을 섞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따뜻한 물에 섞어도 괜찮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7g)
155kcal
세븐일레븐닭가슴살 가든샐러드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