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오랜만에 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냉장고에 있는 생선이랑 순두부랑 집에 감자가 많아서 감자볶으이랑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