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2
고사리 볶음 먹었어요 고사리 볶음은 불린 고사리를 들기름과 간장으로 부드럽게 볶아냅니다
특유의 은은한 향과 쫄깃한 식감이 좋고 마늘과 대파를 더하면 깊은 풍미가 살아나네요 밥과 잘 어울리고 비빔밥 재료로도 활용되는 건강한 나물 요리 고사리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