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싶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싶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싶어
리뷰1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6
오래간만에 백화점에서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역시 한식 비빔밥과같이 먹어서 채소 계란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굿 깔끔정갈하게 나와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빼고싶어
리뷰106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