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롯데 크림치즈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롯데 크림치즈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오늘 아침 크림치즈고구마 입니다ㅋ
고구마와 크림치즈를 함께 먹었더니 고구마 단맛 때크림치즈 맛이 살짝 감춰 지네요.순식간에 다 먹어버리더라고용 요런것 만들어놓고 파는 제과점도 있어요 크림치즈 대신 마가린 넣고 만들기도 하는 데요 집에서 크림치즈를 넣어 만들면 맛나 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90g)
275kcal
롯데크림치즈고구마
4.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