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34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34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34
리뷰2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순두부 알싸한 양념에 부드러운 두부 건더기가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밥에 말아먹으니 속이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고추기름을 넣어서 직접 해 먹기도 하는데 번거로워서 시판 양념을 사용해서 간단히 먹기 좋았습니다. 엄마가 해주신 맛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