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미잠미과 쌀땅콜버터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미잠미과 쌀땅콜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미잠미과 제품인 쌀땅콜버터빵 너무 부드럽고 맛이 정말 훌륭햇어여. 버터가 가득 들어가 잇어 담백하면서 풍미가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대량으로 사놓고 간단하게 간식 먹을데 주기적으로 먹고 잇어요. 추천하는 제품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43kcal
미잠미과쌀땅콜버터빵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