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2
강일동에 있는 고깃집에서 단품 메뉴 주문했는데 반찬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그 중에 야채 샐러드까지 나왔는데요. 이렇게 고깃집에서 단품 메뉴 시켰는데도 반찬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거는 처음이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야채까지 주니 좋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4.9(리뷰 126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