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땅콩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땅콩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파리바게트에서 땅콩 버터도 파네요. 포인트가 있어서 구입을 했는데 크기도 먹기 딱 좋고 맛있어요. 크리미한 타입이어서 씹히는 식감은 없는데 그래도 부드럽고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모닝빵에 딸기 잼이랑 섞어서 발라 먹는데 맛있고 사과에 발라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16g)
94kcal
땅콩 버터
4.8(리뷰 179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