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짱이야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짱이야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짱이야
리뷰1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2
주먹밥입니다 단무지 총총 썰어넣고 김가루 많이 마요네즈 넣고 버무려 먹으면 맛나답니다 이것만 먹어도 아주 맛나고 다른 소스 같은 거 찍어 먹으면 더 맛나공 마땅히 먹을 거 없을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간단히 한씨 해결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