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고구마맛탕은 고구마를 한입 크기로 썰어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 뒤, 설탕 시럽에 버무려 만든 달콤한 간식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이며, 윤기 나는 코팅이 식욕을 돋운다. 따뜻할 때 먹으면 더욱 맛있고, 간단한 재료로 만들어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달달하고 고소하니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