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랜시푸드 고구마고로켓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랜시푸드 고구마고로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2
바삭바삭하게 튀겨서 먹어주면 맛있습니다 갓 구워진 상태의 고구마그로켓은 안에 고구마 무스가 엄청 가득합니다 무스 달달하고 부드럽습니다 안에 치즈까지 들어있어서 극락의 맛입니다 전 고구마 디저트류도 좋아해서 완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5kcal
랜시푸드고구마고로켓
4.7(리뷰 19개)
·식단기록6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