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피자알볼로 콘치즈 그라탕 R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피자알볼로 콘치즈 그라탕 R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48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5.02
전기통닭으로 기름기를 쫙 빼서 먹는 옛날 통닭입니다. 거기에 추가로 이 가게만의 스타일로 콘치즈와 라면 등을 넣어서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저는 매콤 짜글이 통닭 콘치즈로 주문했습니다.
밑에 누룽지까지 깔려 있어서 메뉴 하나로 다양하고 배부르게 먹기가 가능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2g)
550kcal
피자알볼로콘치즈 그라탕 R
4.9(리뷰 8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