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0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은 바나나예요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칼륨도 합류하고 있어서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된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알수없음
리뷰22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