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1107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110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1107
리뷰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0
직접농장에가서 바나나를 수확해봤어요.
저렇게큰바나나를 땃으니
후숙되려면한참걸리겠지만
냉동고에얼려둬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601107
리뷰3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