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양반 현미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양반 현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5.02
톡톡 터지는 현미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어 씹을수록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일반 백미보다 훨씬 찰지고 든든해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마친 기분이 듭니다. 어떤 반찬과도 잘 어우러지며, 꼭꼭 씹어 먹을수록 배어 나오는 은은한 단맛 덕분에 밥맛이 정말 좋네요. 영양 가득하고 든든함이 오래가는 최고의 건강식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30g)
205kcal
양반현미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