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3
아침 식사 대용으로 카페에서 먹은 망 과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요거트 입니다. 망고를 정말 좋아하는데 망고는 잘 숙 되어 있어 달콤하고 부 드 러 웠으며 새콤 하기도도 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망고는 요거트와도 잘 어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먹었더니 가벼운 한끼 아침 식사가 되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