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요리하다 강된장 덮밥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요리하다 강된장 덮밥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3
마트에서 간편하게 즐기려고 구매한 강된장 소스인데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냄비에 소스와 두부, 애호박만 썰어 넣고 자작하게 끓였더니 구수한 풍미가 집 안 가득 퍼져요. 입맛 없을 때 따끈한 밥에 슥슥 비벼 먹으니 맛있습니다. 양배추 쌈이나 상추에 곁들여 먹어도 아주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된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0kcal
요리하다강된장 덮밥소스
4.9(리뷰 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