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ㅡ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디디ㅡ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디디ㅡ
리뷰2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6
토마토양파마늘을 볶다가 물 넣고 갈아서 끓인 토마토수프로 따뜻하게 몸을 데우고, 바질페스토 비벼서 리코타치즈 올려 영양소 골고루 채운 밥! 생각보다 수프가 참 맛있었고 페스토애 리코타 올리니 더 맛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