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리여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리여
리뷰2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3
후숙이 잘 된 망고라 그런지 칼끝만 닿아도 부드럽게 잘리네요. 격자무늬로 손질해 한 입 베어 무니 진한 단맛과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특유의 섬섬한 섬유질 없이 깔끔하고 찰진 식감이 일품이라 남녀노소 즐기기 좋습니다. 간편하고 맛있는 최고의 디저트네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