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냉이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냉이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3
향긋한 봄냉이를 넣어 만든 냉이된장국이에요. 육수내서 된장도 풀고, 바지락도 조금넣고, 코인도 조금 넣고, 끓인다음에 마지막에 냉이를 넣어서 끓인국인데, 찐하고 깊은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향도 좋아요. 지금 봄에 제철음식으로 딱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26kcal
냉이된장국
4.9(리뷰 13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