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니8706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니8706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니8706
리뷰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버터 풍미가 좋으며 버섯향이 은은하게 나며 간단히 먹기 좋음. 식전빵있으면 찍어 먹어도 좋을것 같음.다음에도 다시먹고 싶음.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수니8706
리뷰66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