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3
작년 추석전에 캔 꿀고구마을 오랜만에 꺼내 보니 보관이 잘되여서 깨끗이 닦아 오븐에 구워낸 꿀고구마가 맛이 어떤지 먹어보니 맛이 기가 막히게 맛이좋았다 꿀고구마가 말 그대로 꿀이였다 달달한 고구마가 입안에서 살살녹았다 꿀 쨈입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