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앙버터 호두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앙버터 호두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3
앙버터 호두과자 맛있네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앙버터빵과 비스한듯 하면서 살짝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호두과자이다보니 겉면이 훨씬 바삭해서 바삭한맛이 더 맛있네요.
호두과자 중간에 제법 두툼하게 버터가 들어있어 단팥과 함께 씹으니 좀 기름진 맛은 강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65kcal
앙버터 호두과자
4.9(리뷰 30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