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마라나타 땅콩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마라나타 땅콩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오늘 아침 사과와 함께 곁들여 먹은 땅콩버터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아삭하고 달콤한 사과 식감에 땅콩버터의 고소하고 눅진한 풍미가 더해지니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이 느껴졌답니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100% 땅콩 제품이라 인위적이지 않은 담백함이 매력적이었고, 사과의 산미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영양적으로나 맛으로나 아주 훌륭한 조합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2g)
200kcal
마라나타땅콩버터
5.0(리뷰 24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