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Costco 고구마케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Costco 고구마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3
점심 대용으로 동생과 함께 먹은 고구마 케익입니다. 케이크가 위로 높게 쌓여 있다 보니 봤을 땐 크기가 작아 보이지만 아주 알찬 녀석입니다. 이거 먹고 맛있다고 하는 사람들 밖에 못 봤어요. 찐 고구마가 마구마구 왕창 들어가 있어요. 홀 케이크로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72g)
198kcal
Costco고구마케이크
4.8(리뷰 97개)
·식단기록3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