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4
점심으로 닭가슴살 요리를 해먹었어요 마트에서 닭가슴살을 사다가 냄비에 살짝 볶아준후 후추뿌리고 그냥 먹어도 맛이 괜찮아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닭가슴살은 운동하면서 식단까지 챙길때 많이들 찾는 음식이랍니다. 덤백하고 고소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