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후지코 우엉과콩6품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후지코 우엉과콩6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우엉샐러드를 먹어봤는데,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마요네즈의 고소함에 깨의 향이 더해져 깊은 맛이 느껴졌고, 레몬의 상큼함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맞았어요. 담백하면서도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21kcal
후지코우엉과콩6품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