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연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4
연어샐러드를 먹었는데, 신선한 연어의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양파 슬라이스가 함께 들어가서 아삭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풍미가 더 살아났어요. 연어의 고소함과 양파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가볍지만 만족감 있는 한 접시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192kcal
연어샐러드
4.9(리뷰 24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