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곰곰 곰곰 흑미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곰곰 곰곰 흑미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4
닭가슴살 스테이크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저당바베큐 소스 뿌려서 먹으면 특히 더 맛이 업그레이드되어요 단백질 보충으러더 좋고 고소한 곡물의 맛까지 느껴져서 더 좋았습니다 가공된 제품이라 단백질 함량으 다소 낮지만 맛은 끝나줍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55kcal
곰곰곰곰 흑미 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