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외식으로 순두부찌개 먹었어요
밥은 반공기 먹고 건더기는 다 먹고 국물을 조금만 먹었어요 ! 이렇게 먹어도 다이어트 하는데 문제엄ㅎ음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납작쿵
리뷰351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