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닭가슴살 입니다.
오리지날로 구입해서 칼집을 사선으로 넣고
양파를 가늘게 채썰어서 위에 올리고 스리라차소스를 살짝 뿌렸습니다.
토마토소스도 조금넣고 에어프라이어에서 굽다가
냉동실에 있던 치즈를 녹인후
닭가슴살위에 올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