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교동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교동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4
찰보리빵을 샀어요.
찰보리빵을 좋아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찰보리를 주원료로 만든 찰보리빵은 식감이 부느럽고 쫀득하네요.
부드러운 빵 사이에 달콤한 팥앙금이 가득들어서 씹는 식감도좋고 맛도 좋네요.
달콤하고 맛있는 찰보리빵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45kcal
교동찰보리빵
5.0(리뷰 12개)
·식단기록14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