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먼투썬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먼투썬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4
견과류 간식을 먹었다. 봉지를 열어보니 아몬드와 캐슈넛, 그리고 달콤한 건과일이 함께 들어 있어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다. 한 입 먹으니 고소한 견과류의 맛과 쫀득한 건과일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서 계속 손이 갔다.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이라 부담도 없고,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고 기분 좋은 간식 시간이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20g)
120kcal
먼투썬견과류
4.8(리뷰 3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