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햇반 현미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햇반 현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4
그냥 일반 흰쌀밥보다 약간 거친 느낌 있는데 그게 또 씹는 맛 있어서 괜찮았어요. 처음엔 좀 퍽퍽한가 싶었는데 먹다 보니까 오히려 담백해서 질리지 않는 느낌이에요. 전자레인지 돌리고 나면 생각보다 촉촉하고, 현미 특유의 고소한 향이 은근히 올라와서 밥만 먹어도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210kcal
햇반현미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