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안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안2
리뷰29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09.26
식감이 쫄깃하고 꼬들꼬들 먹는 맛이 좋은 무말랭이 무침이예요. 양념도 매콤하고 단맛이 있어서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비비안2
리뷰296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