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5
고사리볶음은 은근한 들기름 향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오래 볶아낸 덕분인지 고사리 특유의 깊고 구수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짜지 않게 간이 딱 맞아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계속 손이 갔고, 마늘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질기지 않고 촉촉하게 볶아져 있어서 어른들 반찬 느낌만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담백하고 고소해서 한 접시 금방 비웠어요. 특히 따뜻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집밥 느낌 제대로였어요.맛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