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도야팡 갈릭버터스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도야팡 갈릭버터스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고소하고 맛있는 버터 스콘 간식으로 먹었어요. 겉은 딱딱하고 단단하고 속은 푸슬한 식감의 스콘이랍니다. 저는 뻑뻑하고 꾸덕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건 딱 중간의 식감이라서 먹기 좋답니다. 무염버터 올려서 먹으니 더욱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80kcal
도야팡갈릭버터스콘
4.8(리뷰 5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