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5
여러분 고사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나물중 하나입니다.
고소달달~그냥 고사리 나물 자체도 맛있지만
참기름이랑 고추장, 무나물 둘러서
비빔밥으로 해먹을때!!!!
재료로서 최고의 진가를 발휘한답니닷 호호><
마음에 드시는 분들이 많을꺼세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