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5
한정식에 나오는 가지무침입니다.
부드럽게 익은 가지에 양념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반찬이예요.
가지의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고, 너무 무르지 않게 잘 조리되어 맛있어요.
식구들은 아무도 먹지 않아 혼자 한 접시 다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