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롯데 카스타드 군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롯데 카스타드 군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카스타드 군고구마 맛을 먹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고구마를 매우매우 좋아해서 기대감에 부풀어서 사보았는데 고구마 맛이랑 카스타드 크림맛이 잘 어우러져서 구수하니 굉장히 향이 좋고 맛있었습니다.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면 좋을 것 같고 cal도 그렇게까진 높지 않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00kcal
롯데카스타드 군고구마
4.6(리뷰 12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