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넉넉소반 닭가슴살 두부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넉넉소반 닭가슴살 두부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5
저녁으로 닭가슴살 두부전을 해서 먹었습니다. 닭가슴살과 두부를 계란물을 입혀서 구워낸 음식인데요. 다이어트 할 때 뭔가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으면 자주 해. 먹는 음식입니다. 간장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고 저당 칠리 소스나 머스타드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42g)
395kcal
넉넉소반닭가슴살 두부전
4.8(리뷰 6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