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든든어묵바 매콤한맛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든든어묵바 매콤한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5.05
아이들 간식이나 남편 안주로 어묵바 자주 찾게 되는데, 이건 닭가슴살이 들어갔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식감이 탱글탱글해서 깜짝 놀랐어요. 첫 입에 은은하게 퍼지는 매콤한 맛이 입맛을 확 돋워주고, 닭가슴살 특유의 비린 맛 없이 깔끔해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먹으면 갓 만든 어묵처럼 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70g)
75kcal
바디나인닭가슴살 든든어묵바 매콤한맛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