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푸른바다님의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항상푸른바다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항상푸른바다
리뷰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양상추듬뿍넣은 야채샐러드입니다
양상추랑 오이넣고 대저토마토넣고 샐러드소스듬뿍 뿌렸어요
소스는 그릭요거트에 꿀넣고 홀그레인머스터드섞어서 만들었고 아주 듬뿍 뿌렸어요
소스듬뿍넣어도 칼로리신경ㅎ느이지않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6개)
·식단기록2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