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유동부 치아바타 고구마 치아바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유동부 치아바타 고구마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5
유기농 밀과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고구마 치아바타 리뷰입니다.
설탕, 버터, 달걀이 들어가지 않아 담백함의 끝판왕이네요.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고구마 원물이 큼직하게 박혀 있어 씹는 재미가 훌륭합니다.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고구마 본연의 풍미가 살아있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155kcal
유동부 치아바타고구마 치아바타
4.0(리뷰 3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