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5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약간 부드럽고 순한 느낌이 좋습니다. 첫 모금에서는 산미와 쓴맛이 과하지 않아 편하게 넘어가고, 은은한 커피 향이 깔끔하게 퍼지네요. 디카페인이지만 풍미가 잘 느껴지고 끝맛도 텁텁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