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가지무침은 가지 본연의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양념과 어우러져 맛 좋은 밥반찬이에요 가지를 찜기에 적당히 쪄낸 뒤 한 김 식혀 결대로 찢어내고 양념에 가볍게 버무려야 수분이 과하게 생기지 않아 본연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