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i9333님의 신선애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unmi9333님의 신선애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mi9333
리뷰1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요즘 생닭으로 식단관리 중인데 신선애 닭가슴살 맛있어요! 그냥 식단한다 생각하면 생닭이 제일 편하더라고요.
소금 후추 간 살짝해서 에프에 180도 6분 굽고 뒤집어서 3분 더 구워주면 진짜 쫄깃하고 부드러워요ㅠㅠ 클린식이지만 맛있으니 강추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2kcal
신선애닭가슴살
5.0(리뷰 8개)
·식단기록20회0

